2018. 1. 24. 03:13 넬리쿠 NELLYCW
안녕하세요 넬리쿠 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썰 9탄으로 구글이 좋아하는 문서에 대한 썰을 풀려고 합니다.

저의 블로그 유입 경로 입니다. 1등이 구글 코리아, 2등이 네이버 모바일, 3등이 다음 모바일, 4등이 네이버, 5등이 구글 닷 컴 입니다.

저의 블로그는 네이버가 별로 안좋아 하나 봐요.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그래도 최근에는 네이버에서 많이 들어와서 땡큐 베리 감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는 친구가 말해주는 느낌이고, 구글은 교수님이 말해주는 느낌 입니다. 그래서 구글은 대학교 과제 처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구글이 좋아하는 문서에 대한 썰을 풀어 보겠습니다.

사이트의 구조를 개선하라

사이트의 구조를 개선하여 방문자가 이동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자가 읽다가 창을 닫아 버리면 구글이 안좋은 문서로 인식을 하게 됩니다. 방문자가 사이트에 방문하여 글을 읽고, 다른글도 읽고, 오랫동안 방문 할수록 좋은 글로 인식을 합니다.

당신이 글을 발행한다면, 구글에서 크롤링이라는 로봇이, 당신의 블로그를 샅샅이 뒤져 갑니다. 그런뒤에 키워드에 관한 점수를 매기고, 가장 높은 점수를 갖은 글을 최상위에 노출 시켜 줍니다.

컨텐츠에 신경을 써라

읽기 편안한 내용과 구성, 경쟁력있고, 유용하고, 재밌고, 독창성 있는 글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짜집기 하는 글은 구글이 금방 알아 챕니다. 사건에 대하여 자신의 경험담을 녹여서 재밌게, 사람들이 창을 닫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모바일에 신경을 써라

데스크탑과 모바일의 비율이 2:8 정도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바일로 검색을 하고 사이트에 방문을 합니다. 한국이 특히 심한거 같습니다. 구글은 블로그가 모바일에 얼마나 친화적인 가를 체크 합니다.

기존에 작성한 애드센스 관련글
1탄. 애드센스 수익 공개
2탄. 애드센스 용어정리
3탄.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적용방법
4탄. 애드센스 승인방법
5탄. 애드센스 국민은행 수령 방법
6탄. 애드센스 환희 좌절
7탄.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8탄. 애드센스 수익 구조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역비 몸매가 헉  (1) 2018.01.25
기아 니로 장점 단점 결함 가격  (0) 2018.01.24
신용카드 결제일 월급날 보다 14일로 하세요.  (0) 2018.01.23
애드센스 수익구조  (0) 2018.01.23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