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6. 12:31 넬리쿠 NELLYCW
로또 확률 높이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아주 간단합니다. 많이 사면 됩니다. 혼자서 많이사는건 부담되고 공동구매를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뜻대로 되지는 않고 그냥 상상만 하면서 보냈느데 로또 공동 구매로 대박난 사연이 있어서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캐나다 뉴펀들랜드에 위치한 정유공장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이곳 회사 직원들은 대부분 친인척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버지와 아들, 형제, 부부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함께 모인 노동조합 소속원들이었습니다. 31명의 회사 직원들이 매주 5달러 한화로 약 5천원씩 걷어서 매주 로또를 구매 했습니다.

약 3개월동안 구매를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6,000만 캐나다달러(한화 약 505억원) 로또에 공동 당첨되었습니다. 각각 190만 캐나다달러(한화 약 16억원)씩 사이좋게 나눠가졌다고 합니다.

한순간 거액의 돈을 얻은 사람들 중에는 퇴사자들도 있었습니다. 공동 구매자 중 5명은 곧바로 사표를 던지고 새 삶을 찾으러 떠나갔습니다. 대표로 복권을 구매했던 셰리 무어 학키는 감격의 소감도 전했습니다. “정말 믿기 힘든 일이다. 당첨 사실을 알리기 위해 전화를 약 28통이나 돌렸지만, 모두 ‘농담하지 말라’는 답만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복권에 당첨됐음에도 더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몇몇은 이미 사표를 냈지만, 나머지 직원들은 모두 직장으로 돌아갈 것”이라며 “이 작은 마을에 이제 백만장자가 여러 명이다”고 덧붙였습니다.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