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21. 17:07 넬리쿠 NELLYCW
무료로 영상통화 및 음성통화를 할수 있는 프로그램인 스카이프 Skype 에 대해서 알아 보아요

Skype 다운로드

스카이프의 공식홈페이지인 대성 스카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나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윈도우 맥 MAC 리눅스 모바일 용으로 다운을 받을수 있습니다.

Skype 사용법

Skype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계정을 만드신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전화기로 국제전화를 연결하는 것 외 대부분의 기능들은 모두 무료입니다.

Skype 무료 영상통화

Skype 에 가입된 친구나 페이스북등에 있는 친구들과 영상통화를 할수 있습니다. 연락처에 있는 친구를 찾아서 영상통화를 하시면 됩니다. 이모든게 무료 입니다. 하지만 직접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하는건 유료 입니다.

Skype wifi

와이파이를 통해서 친구들과 영상통화를 할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는 데이터 요금의 압박이 없으니 너무 좋습니다.

Skype 가입 계정 이름 아이디

계정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성명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을 입력하면 됩니다. 성명은 한글과 영어가 모두 되지만 이름은 영어로 작성해야 합니다.

Skype 요금

스카이프 요금제는 크게 3가지 입니다. 선불과 정액 입니다. 각각의 특징을 살펴 보아요

스카이프 크레딧

미리 결제하는 선불 통화 방식 입니다. 기본요금 가입비 설치비가 없습니다. 분당 요금과 통화당 접속료를 지불해야 됩니다. 중국이 분당 12원 입니다. 일본 캐나다 호주 미국 영국 프랑스 홍콩은 분당 25원 입니다. 보통 처음에 만원을 결제하고 5천원씩 자동결제를 합니다.

월정액 요금제 크레딧

기본료만 내고 무제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유선 무제한을 선택 할수 있습니다. 한달에 5000원 입니다.

유무선 통화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300분에 14100원 600분에 28200원 900분에 40100원 1200분에 53455원 1500분에 66827원 통화가 가능합니다. 국제전화 월드 무제한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유선 무제한과 월드무제한의 경우, 한국 휴대폰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070 온라인 번호

전세계 어디서나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나만의 평생번호 입니다.

Skype click to call

스카이프 클릭투콜을 설치하면 웹상에서 간단히 전화를 할수 있습니다.

Skype 탈퇴

스카이프는 외국사이트라서 그런지 가입은 쉬어도 탈퇴는 어렵습니다. 개인정보도 사실 이메일만 적는 상태니 굳이 탈퇴의 필요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찝찝해서 탈퇴를 하시겠다면 스카이프 고객센터 바로가기 에 접속하셔서 탈퇴사유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Skype 오류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프로그램을 지우고 재설치 하는게 가장 속편합니다.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