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20. 03:10 넬리쿠 NELLYCW
심심해서 나혼자 산다 봤습니다. 229회로 새로운 출발 편 입니다. 방송을 보니 복학왕으로 유명한 기안84가 서울로 집을 옮겼네요. 이전에는 마감이 늦어서 네이버 사무실에서 노숙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성공해서 서울로 집을 옮겼습니다.


전망 클라스가 오지고 지리네요. 서울 한복판이 한눈에 보입니다. 집은 브라운스톤 입니다.

침실2개에, 화장실 2개, 거실에 주방까지 있네요.


최근 부동산에서 검색한 가격대 입니다. 4억7천만원. 가격도 클라스 있네요.

최근에는 통통했는데 군생활 시절에는 복근에 왕자가 선명하네요. 앞으로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랑??? 박나래 랑 ㅎㅎㅎㅎㅎ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