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8. 02:00 넬리쿠 NELLYCW
안녕하세요 넬리쿠 입니다. 다이소에 방향제를 구입하러 갔다가 향초를 구입했습니다. 방향제에 비해서 분위기 좋고, 집안의 나쁜 향을 없애주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향초의 장점 5가지에 대한 썰을 풀어 보겠습니다.

1. 아름다운 향기

내 취향에 맞는 향기는 나로 하여금 즐겁게 합니다. 그리고 향기의 종류도 많아서 은은한것과 진한것 등 선택의 폭이 넓지요. 아로마향부터 다양한 향이 있습니다. 멜론향도 있던데 맡아 보고 싶네요.

쇼핑몰 뒤지니까 프라이드치킨 향초, 나초 치즈 향초, 피클향초, 가죽재킷 향초도 있네요. 아름다운 향기라는 소제목에 맞지는 않지만 향초의 향은 무궁무진 한거 같습니다.


▲ 양키캔들(Yankee candle)

2. 뛰어난 방향 효과

향초는 아름다운 향기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냄새제거와 탈취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습기와 세균 제거 기능등도 갖추고 있습니다. 나쁜 향 자체를 영구적으로 없애 주는 것은 아니지만,그래도 냄새 잡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3. 힐링 아로마 향초 테라피

지금 우리 세대는 힐링(Heeling)의 세대라고 표현할 정도로 웰빙(well-being)을 뛰어 넘었습니다. 그만큼 일상생활 속에서의 스트레스를 작은 휴식을 갖으며 힐링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아로마 향초 테라피 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아로마 향초는 종류도 다양하며 그 성분에 따라 효과도 다양합니다. 향종에 따라 현대인들의 고질병이라고 할 수 있는 불면증 완화, 심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며 몸과 마음을 안정 및 피로 회복, 두통, 우울증 완화 등의 감정적인 안정 작용을 돕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아로마 향초를 활용하여 혼자만의 휴식 공간 또는 집에서 간편하게 아로마 테라피를 즐긴다면 멀리 떠나거나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일상생활속에서도 손쉽게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쁜 향초

4. 인테리어 효과

양초 하면 옛날에 정전 났을때 또는 제사때 썼던 흰 기둥 모양의 초가 생각 나실테지만, 요즘은 그런 초 보다는 예쁜 초들이 진짜 많습니다. 있는거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소품으로써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향초는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가능케 하고 주변 환경을 화사하게 변화 시켜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5. 유통기간 걱정이 없습니다.

향초는 화장품, 베이커리, 식음료 등과 같이 유통기간이 한정된 상품이 아니여서 특별한 경우가 아닌 경우 대체적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향초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양한 장점을 가진 향초 어떤가요? 멋진 분위기를 위한 기본 필수 아이템 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활용하시면 플러스 알파가 됩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다면 향초 하나 구입해서 아로마 테라피는 어떠신가요. 가격도 5천원도 안합니다. 힐링 한번 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만 물러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