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8. 22:39 넬리쿠 NELLYCW
2주연속 안양일번가에 갔어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맥도날드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친구를 기다리는데 드디어 친구가 왔어요.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어요.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서 배고플때 자주 간다고 하네요. 식당 이름이 특이하네요. 알쌈쭈꾸미 VS 1번가 부대찌개 인데 생생정보통에도 나왔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하네요.

메뉴는 쭈꾸미와 부대찌개가 메인입니다.

실내는 아늑하네요. 쇼파가 편안 합니다.

부대찌개를 시켰어요. 오랫만에 부대찌개를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부대찌개를 밥에다가 살살 비벼 먹으면 정말 너무 행복해요.

또한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이라서 배가 터지게 먹었습니다.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