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7. 17. 18:03 넬리쿠 NELLYCW

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 유튜브에 카지노 썰을 풀고 있는 넬리쿠 입니다. 오늘은 배곧신도시에 있는 홀덤펍 에어라인에 방문 하였습니다. 오이도역에서 택시 기본요금이 나오고, 주차는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저 멀리 베니스 스퀘어가 보입니다. 시계탑이 인상적이네요. 식당 쇼핑몰등이 입점 했습니다. 마카오 베네시안이 생각 납니다.
에어라인은 중앙프라자 건물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던한 실내가 인상적입니다. 테이블은 4개가 있습니다. LED조명이 나오는게 마치 영화의 한장면 같습니다. 이쁘고, 성격좋고, 숙련된 딜러가 카드를 배분해 줍니다. 샹글리에가 있어서 분위기를 더욱 업 시켜 줍니다.


유튜브 영상) 에어라인 시흥 배곶 방문기

제가 좋아하는 술과 음료수 그리고 간단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도리 샤워를 먹을까 하였지만, 술을 먹으면 얼굴이 빨개져서 자제 합니다. 와플에 콜라를 먹으며 주변을 어슬렁 거립니다. 아 깜짝아. 사랑이가 와서 인사를 합니다. 네 이놈 먹는거 아니야.

시드권및 경품을 갖기위해 마인드 스포츠를 즐깁니다. 2024년 LA 올림픽 종목에 채택 예정이며 미국에서는 남녀노소 홀덤을 즐기며 이야기 꽃을 피웁니다.

콜라를 마시며 게임을 즐기고, 사람들과 이야기 꽃을 피웁니다. 마스크를 쓰고 있었는데 저를 알아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게임은 올림픽 정신으로 참가하는데 의미를 뒀습니다. 이승기 닮은 딜러놈. 밤길조심해. 형 양성애자야.

주소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26-32 5층 525호
010-5599-3579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