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22. 15:36 넬리쿠 NELLYCW
사람들이 애드센스 를 도전할려고 해도 승인이 안될때가 있다.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 방법에 대한 썰을 풀어어 보겠다. 글은 컨텐츠 부족, 사이트 지도, 그리고 비밀병기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애드센스 관련 이전글

1탄. 애드센스 수익 공개
2탄. 애드센스 용어정리
3탄.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적용방법
4탄. 애드센스 국민은행 수령

컨텐츠 부족

컨텐츠는 말그대로 내용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다. 글을 많이 작성하고 도전을 하면된다. 나만의 글을 작성하는것이 좋다.

컨텐츠가 충분해지려면 글은 20개 이상. 하나의 글당 1,000자 이상을 작성한다. 1,000자 작성하는것은 어렵지 않다. 글을 풀면된다.

블로그를 하다 보면 글 작성하는 능력이 향상된다. 예를들어 블랙팬서 영화를 봤더니 재밌다. 라고 한문장만 쓸것이 아니라 글을 풀면된다. 아직 개봉을 안해서 좀 그렇지만, 예고편을 보면 전체적인 그림이 그려진다.

미지의 광물로 때돈을 벌고 있는 와칸다. 와칸다의 왕이 되기 위해서는 교육을 받고, 지혜의 식물을 먹어야 된다. 광물을 노리고 와칸다에 도둑들이 자꾸 침입하여 보호막을 설치한다. 자연스럽게 과학도 발전하게 된다. 내가 좋아하는 SF영화이다. 그리고 친숙한 부산에서 촬영하여 기대가 매우 크다. 광안리, 자갈치 시장, 서면 등에서 촬영하였다. 마블은 나를 실망 시키지 않았으니 4DX로 보러 가야겠다.

이런식으로 글을 풀어서 작성하면된다.

또한, 사진을 집어 넣으면 좋다. 글작성하고, 사진넣고, 글작성하고, 사진을 넣는다.

사이트 지도

블로거는 사이트를 방문자가 쉽게 돌아다닐수 있게 해줘야 한다. 카테고리를 나누던지 아니면 태그 로 나누면 된다. 관리를 안하면 카테고리는 많아 지고 태그도 많아 진다. 관리를 해줘야 한다.

구글은 로봇이 자동으로 웹문서를 돌아 다니면서 수집하고 있다. 분석은 0.000001초면 끝난다. 나의 글을 다른사람이 링크 걸어 주면 좋다. 구글 로봇이 젤 좋아하는 사이트는 하버드 대학교 로 알려져 있다. 하버드 대학교에서 나의 글 링크를 걸어 준다면 나의 사이트 순위는 높아 진다.

비밀병기

비밀병기를 공유하기 애매 하다. 그래도 하나 공유 하겠다. 사람들은 기업에 관심이 많다. 삼성, 엘지, SK, 두산, 셀트리온등 대기업에 관심이 많다. 대기업에 대해서 하나씩 글을 작성하면 방문자가 늘어나는게 눈에 보인다.

앞으로 애드센스 관련글을 지속적으로 작성할 생각이다. 사람들이 많이 읽고, 리플을 많이 달아 줬으면 좋겠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1) 2018.01.23
애드센스 환희 좌절  (0) 2018.01.22
쌍커풀 수술  (0) 2018.01.22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분양중  (0) 2018.01.21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