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0. 05:45 넬리쿠 NELLYCW
안녕하세요 넬리쿠 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그동안 마카오 2번 필리핀 1번 다녀왔습니다. 누적으로 마카오 47번, 필리핀 40번 다녀왔습니다.

최근 후기 남기려고 했는데 귀차니즘 때문에 못남겼습니다. 마카오에서 6만불 이기고, 15천불 죽고, 필핀에서 10만페소 죽었네요. 한화 400정도 이득입니다. ㅎㅎㅎㅎ

네이버에 있는 마카오 노블레스에서 탈퇴 당했네요. 맘 같아서는 욕한 바가지 하고 싶지만, 곰곰히 생각해 봤습니다. 마카오노블레스는 개인이 이득을 위해서 만든 까페인데, 괜히 거기서 눈치 보면서 놀기 뭐한데 차라리 잘된거 같습니다. 그곳에서는 비행기 가격 최저가, 호텔 최저가, 롤링 유리한곳, 회원들간의 만남, 강원랜드 등에 관한 글을 올리면 안됩니다. 클럽마카오라는 곳에 마카오노블레스 홍보하는것을 보고, 신생까페에 8번째로 가입하고 글을 싸질르다 보니 VIP까지 되었는데, 블로그 홍보한다고 가차없이 짤렸네요.


▲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마카오는 한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정도 걸립니다. 항공권 가격도 매우 저렴하여 놀러가기 좋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할때는 티웨이 11만원 짜리도 봤습니다. 비싸게 갈때는 인천에 늦게 도착해서 비행기 놓치고, 편도로 제주항공 70만원 구입한적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사이트는 스캐너 (바로가기)입니다. 스카이 스캐너한테 10원도 안받고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되서 글을 남깁니다. 참고로 제가 만난 중국인은 씨트립(바로가기) 을 이용하더군요. 스카이스캐너는 구글 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스토어에 어플로도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위그림에서 빨간색 박스 부분을 본인이 원하게 선택하면 됩니다. 출발지는 인천, 도착지는 마카오, 가는날은 오늘, 오는날은 2일뒤, 성인 1명 선택한뒤 항공권 검색을 합니다.

이제 저렴한 가격별로 리스트가 뜹니다. 진에어 17만원, 제주항공 24만원, 티웨이 23만원, 에어마카오 28만원, 대한항공 37만원, 아시아나 40만원 입니다. 낮에 출발하는것이 좋아서 다음날로 에어서울 조회하니 25만원 됩니다.

이제 본인이 원하는것을 선택해서 결제를 하면됩니다. 마카오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시기를 기원 합니다.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