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4. 14:09 넬리쿠 NELLYCW
안녕하세요 넬리쿠입니다. 지난번에 작성한 마카오 밤문화 추천 (마카오 밤문화 추천 바로가기) 글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추천한 윈저사우나의 위치를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하여 글을 작성합니다.


▲ 윈저사우나 실내? 랑 비슷한곳

마카오 윈저 사우나 위치

마카오반도에 있는 엠지엠에서 윈과 스타월드를 지나 횡단 보도를 건넌뒤에 건물들에 있습니다. 아 말로 설명하기 어렵네요. 손잡고 대려갈수도 없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구글지도에서 위치를 찾았습니다. 좌측하단에 윈호텔에서 스타월드 지나서 있습니다.


▲ 윈저사우나 위치

구글스트리트뷰 (구글스트리트뷰 바로가기)에서 확인하면더 좋을거 같네요. 스트리트뷰에 있는 바로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윈저 사우나가 보입니다.






▲ 澳門假日酒店(Holiday Inn Macau)⇒薀莎桑拿(Windsor Sauna)

아따 우리 성진국 일본 형님들이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만들었네요 ㅋㅋㅋ

마카오 윈저 사우나 후기

윈저사우나(windsor sauna macau)는 마카오의 수많은 카지노 중에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윈저사우나는 같이 게임하던 형님의 소개로 간곳입니다. 사우나에 입장해서 개인샤워부스에서 샤워하고 샤워가운을 입은뒤, 아주 편한 쇼파에 앉아서 음료수에 간단한 밥을 먹을수 있습니다. 마마상에게 하고 싶다고 하면 20명정도 아가씨가 당신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픽미픽미픽미업! 아가씨를 선택한뒤 운동을 합니다. 휴게실에서 한숨 잡니다. 음료수를 마십니다. 다시 마마상에게 하고 싶다고 하면 한번더 운동을 할수 있습니다. 이러고도 홍딸 2천불, 두번 운동하고 2천불 개인적으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카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카오 후기 6  (6) 2017.03.21
한국인 원정도박 실태  (0) 2017.03.17
마카오 어디까지 가봤니?  (0) 2017.02.23
마카오 미슐랭 식당  (0) 2017.02.23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