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18. 22:46 넬리쿠 NELLYCW
요즘 집에가는 길이 즐겁습니다. 바로 GS25 편의점에서 파는 악마빙수 때문입니다. 다른 편의점은 안팔고 GS25에서만 악마빙수를 팝니다. 단게 땡겨서 우연히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오늘은 사진찍으면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악마빙수 인가 봅니다. 악마가 너무 귀엽네용. 아이스크림은 총3개의 층으로 되어있습니다. 맨위는 초코렛무스, 다음에는 초코믹스, 맨 밑은 민트 아이스 입니다.

용량은 280ml 칼로리는 495kcal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첫숫가락 초코렛무스 입니다. 너무 설레네요. 팁을 하나 드리자면 사서 바로 드시지 말고, 5분정도 있다가 살짝 녹았을때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저는 샤워하고 트와이스 치어업 뮤비 보면서 먹습니다. ㅎㅎㅎㅎ

초코믹스 입니다. 아이스크림답게 이곳에는 얼음 알갱이들이 있습니다. 저처럼 쵸코렛을 좋아하는 사람은 꼭 먹어야 합니다.

민트는 치약맛 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치약맛이랑 비슷합니다. 달달한거만 먹다가 민트맛을 먹으면 개운해 집니당 ㅎㅎㅎ

가격이랑 칼로리의 압박이 있지만, 맛있으면 장땡입니당 ㅎㅎㅎ

Booki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