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17. 23:17 넬리쿠 NELLYCW
유머 카테고리에 올리기 뭐하지만, 최근에 프로듀스 101 보면서 가장 많이 웃은거 같네요. 아래 동영상 보면 입꼬리가 살짝 올라갈 겁니다.


▲ 프로듀스 101 - 픽미 뮤직비디오
▲ PRODUCE 101 - PICK ME MV

각기획사및, 개인연습생 101명이 경합을 펼쳐 최종 11인이 선정 되었습니다.

11위부터 유연정, 임나영,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김청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까지 선정이 되었습니다.

떨어진 사람중에 아쉬운 사람이 있지만, 한혜리가 떨어진게 너무 아쉽네요.


▲ 아이오아이 - 크러쉬 뮤비
▲ IOI - CRUSH MV

최종 11명이 찍은 뮤비 입니다.

저도 우연한 기회에 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최근에 티비를 안보게 됩니다. 무한도전이 유일한 프로그램이었는데 광희가 식스맨 들어가는거 보고 그 다음으로 본적이 없네요.

지금 정주행으로 1화부터 비하인드까지 보고, 엠넷에서 다시 1화부터 보고 있습니다. 멤버들 알고 다시 보는데 너무 재밌네요 . 안보신분들 꼭 보세요 ㅎㅎ

Booking.com
Comments